-
AOMG의 또 다른 기대주, DeVita의 새 앨범, [American Gothic]신보 소식 2022. 2. 20. 17:17728x90반응형
* 앨범 커버아트를 누르시면 음악감상 링크로 연결됩니다.
tracklist.
01. Eat Your Heart Out, Buddy Kane!
02. Bonnie & Clyde
03. Cheese In The Trap (Feat. 박재범)
04. Superstar
05. Let U In (DeVita Solo Ver.)
06. Pine
07. Bonnie & Clyde (Korean Ver.)힙합 레이블 AOMG에서 2020년, 첫 EP인 [CREME]으로 데뷔하여 R&B 아티스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DeVita(드비타)가 두 번째 EP 앨범 [American Gothic]을 발표했다. 같은 회사 소속인 후디(Hoody)나 이하이(Leehi)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음악 세계를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인트로 격의 'Eat Your Heart Out, Buddy Kane!'에서부터 DeVita의 강렬한 목소리는 깊은 존재감을 드러낸다. 목소리의 힘이 유난히 대단한 보컬리스트들이 있는데, DeVita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데뷔한 지 2년이 채 안 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예사롭지 않은 아우라를 뿜어낸다. 2번 트랙인 'Bonnie & Clyde'는 이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R&B 곡이다.
이 외에도 얼마 전 AOMG의 대표직을 사임하고 소속 아티스트로 남게 된 박재범의 피쳐링이 돋보이는 'Cheese In The Trap', 어쿠스틱한 분위기와 소울풀한 가창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Superstar', 2020년 발표된 코드 쿤스트(Code Kunst)의 앨범 [PEOPLE]에 수록되어 먼저 선을 보였던 'Let U In (DeVita Solo Ver.)', 폭발적인 가창력이 유감 없이 드러난 'Pine' 등의 수록곡들도 빼어난 퀄리티를 자랑한다.
그리고 이 사실은 잘 모르는 이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하는데, DeVita는 데뷔하기 전인 2013년에 SBS의 간판 오디션 프로그램이었던 'K팝스타'의 시즌3에 출연했던 적이 있다. 물론 이때는 DeVita라는 이름이 아닌 '조윤경'이라는 본인의 실제 이름으로 참가했었다. 이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가 무려 16살밖에 되지 않았을 때였는데, 이미 탄탄하게 잘 갖추어진 기본기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여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였다. 이때 그녀가 불렀던 빌리 조엘(Billy Joel)의 원곡 'Vienna'(솔로로 가창)나 에이미 와인하우스(Amy Winehouse)의 'Rehab'(장한나, 김수현과 함께 가창) 등은 아직까지도 종종 회자되는 좋은 무대였다.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는 옛말이 과연 틀린 말은 아닌 것이다.
* 블로그 오른쪽 상단 구독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더 많은 자료와 새로운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여러분들의 구독이 많은 힘이 됩니다.728x90반응형'신보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로운 EP [공중부양]을 발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 장기하 (0) 2022.02.22 국악과 재즈의 이유 있는 만남, 윤석철 트리오의 새로운 EP 앨범, [익숙하고 일정한] (0) 2022.02.21 동시에 새 앨범을 발표한 에픽하이(Epik High)와 태연(TAEYEON) (0) 2022.02.14 웅장한 오케스트라 선율 위에 발현된 소울, 조스 스톤(Joss Stone)의 신보 [Never Forget My Love] (0) 2022.02.14 새로운 정규 앨범 [Starfruit]로 돌아온 얼터너티브 R&B 밴드, 문차일드(Moonchild) (0) 2022.02.13